본문 바로가기
<핫아이템>/거실 부엌 화장실 용품

색깔도 이쁘고, 향기도 좋은 메소드 주방세제, 메소드 주방세제 리필 3달 사용후기와 가격(코로나 바이러스 닦아내는 메소드 핸드워시 추천)

by p50p 2020. 3. 14.

 

 

 

 

 

 

메소드 주방세제는 집을 이사하면서 새롭게 사용하게된 세제에요. 이전에 사용해왔던 주방세제들과는 메소드 주방세제가 다른게 병의 디자인도 세련되고 내부의 세제 용액 색깔이 훤히 들여다 보이는 투명 용기에요. 제 생각에는 주방 세제 치고는 너무 이쁘게 만든거 아닌가 싶어요. 보통 주방세제하면 조금은 투박한 초록색 용기에 들어있는 세제가 생각나잖아요. 그에 비해서 메소드 주방세제는 핑크핑크하게 여성분들 마음에 들법한 색상으로 나온것 같았습니다. 

 

 

 

메소드 세제 업체는 비교적 신생 회사라고 합니다. 주방 세제 분야에서 스타트업에 해당되는 이 회사는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도 안전하지만 환경에게도 해를 끼치지 않게 노력하는 회사로 알려져있어요. 옛날에는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것을 신경쓰지 않는 회사들이 많았지만, 요즘에는 환경에도 악영향을 안미쳐야 사람에게도 좋은 제품이라는 인식이 많잖아요. 

 

 

메소드 세제 회사의 포장과 디자인도 지구 온난화와 환경오염을 최대한 줄이는 방향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메소드는 동물실험을 반대하며 동물추출물로 제품을 만드는데 반대한다고 해요.

 

 

메소드 주방세제의 주 성분은 식물성 원료로 무독성이라고 홍보 하는데, 실제로는 샴푸성분에 있는 Sodium Lauryl Sulfate (SLS) 라는 계면 활성제 성분이 함유 되었다고 하네요.

민감한 피부를 가지신 분들이라면 장갑을 착착용할 권유하네요.

 


저희 부부는 요리는 아내가 전담해서 하고 설거지는 남편이 전담해서 하거든요. 그래서 실제로 메소드 주방세제는 제가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른 세제라고는 가끔 어머님 집에서 퐁퐁 같은 국산 세제만 사용해봤어요. 그래도 저는 메소드 주방세제의 차이가 느껴지더라구요.

 

 

첫번째 장점으로 일단 기름때가 낀 접시나 후라이팬의 세정력이 정말 좋아요.

다른 세제를 사용했을 때는 미끈미끈 하게 기름때가 남아서 몇번을 닦아내고 뜨거운물로 또 헹궈내고 했었거든요. 그런데 메소드 주방세제는 펌프 한번 쭉 짜서 미지근한 물에 문질문질하면 뽀득뽀득하게 잘 닦여요.

 

 

두번째 장점은 메소드 주방세제는 향기가 다른 주방 세제와는 다르게 특별해요.

시각적으로도 색깔도 고운데 예상치 못한 좋은 향기가 나거든요. 저는 핑크색 빛깔이 나는 세제를 사용중입니다. (맛있어 보여서 음료수 같아서 마실뻔...) 달달한 냄새가 나지 않을까 예상했는데 이게 웬걸 자몽향기가 나는겁니다. 주방세제에서 자몽 향기라니 조합이 너무 신선하더라구요. 음식물 닦아내고 하다보면 내가 먹은 음식인데도 역한냄새로 느껴질때가 있잖아요. 그런데 자몽 향기가 폴폴 나는 메소드 주방세제로 닦다보면 불쾌함도 줄어들어요.

 

 

세번째 장점은 메소드 주방세제 사용하면서 주부습진이 딱히 안생긴점입니다.

이제 어느덧 3개월여간 메소드 주방세제을 사용해서 리필을 해가면서 사용중입니다. 2인 가구이지만 설거지 쌓이는게 싫어서 자주자주 설거지를 하는 편인데도 말이죠. 따지고 보면 그냥 제가 특별히 예민한 피부가 아닌 것 같기도 합니다. 아무튼 "주부습진이 뭔가요" 싶을 정도로 순한 주방 세제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 장점으로는 메소드 주방세제 가성비도 좋아요.

아래 사진 보면 자세한 용량 비교까지는 어렵지만 메소드 주방세제 는 여러 묶음으로 팔거든요.한번에 구매할때 벌크로 구매해서 두고 쓰면 결과적으로는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는 점!메소드 주방세제 다양한 향기로 있는데 핑크 그레이프 로 무조건 추천합니다!!

 


***추가: 요즘 외출 나갔다 온뒤에는 손위생이 신경쓰이잖아요.

밖에 나가서 뭘 만지고 왔는지도 모르고 말이죠. 얼른 화장실에 가서 핸드워시로 손을 닦는게 안전하겠죠? 메소드 핸드워시는 메소드 주방세제와 마찬가지로 천연재료와 파라벤 무첨가된 향기가 좋은 핸드워시라고 합니다. 

 

 

박테리아를 죽이는 알코올핸드젤과는 달리 비누는 박테리아를 닦아내는 역할이라고 합니다. 마찬가지로 핸드워시도 손에 있는 박테리아와 이물질을 닦아내는 역할에 충실하면 된다고 하네요.

박테리아 클렌저가 99.99%로 박테리아들이 죽이는 장점은 있지만, 하루에도 몇번씩이나 손을 닦을때 그렇게 강력한 화학 물질이 들어있다면 손피부가 남아나지 않을거에요.우리집 화장실 세면대에서는 메소드 핸드워시 히비스커스 플라워 향으로 사용중입니다. 핸드워시를 사용하고 나면 손피부를 보호해주는 성분이 있어서 뽀드득 거리는 느낌 보다는 미끌거리는 느낌이 남아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