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아이템>/거실 부엌 화장실 용품

LUSH 러쉬 선물세트 해피히피 샤워젤, 후쉬 샤워젤리, 셀러브레이트 바디로션 구성 (신기한 제품 발견! Whoosh 샤워젤리!)

by p50p 2020. 6. 3.

 

 

 

 

 

5월달은 어버이 날, 스승의 날이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선물을 보내고 받을 일이 많은 달이었습니다. 선물을 받을일보다는 아직은 사회 초년생인지라 선물을 드려야하는 일이 많은터라, 지난달에는 선물을 고르느라 참 머리를 싸매고 고생을 많이 했던것 같아요. 그중에서 선물을 보내는 입장에서도 만족스러울 만한 아이템으로 LUSH 러쉬 선물세트 해피히피 샤워젤, 후쉬 샤워젤리, 세러브레이트 바디로션 구성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러쉬는 영국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데요. 샤워용품이나 데오드란트 같은 제품이 나오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만 해외 브랜드 라서 그런지,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익숙하지 않은 특이한 향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러쉬가 또한 특이한 부분은 모든 제품을 직접 손으로 만들어진다는 부분입니다. 러쉬 제품마다 생산에 참여한 사람의 이름이 있다거나, 사진이 붙여져 있는등의 표시가 되어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러쉬 제품을 만든 사람이 일일히 기록이 되어져 있으니, 만드는 사람이 세심하게 제품을 만들었지 싶습니다. 러쉬 코리아 홈페이지를 둘러 보니, 사용하고 난  제품 용기도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회사 시스템을 정비해 둔것 같습니다. 



LUSH 러쉬 선물세트 해피히피 샤워젤, 후쉬 샤워젤리, 셀러브레이트 바디로션 구성세트는 다양한 러쉬 제품군 중에서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조합을 한듯 합니다. 사실 러쉬 매장을 가보시면 알겠지만, 너무나 다양한 향으로 구성된 제품들이 즐비해서 오히려 선택하기가 곤란하더라구요. 모든 제품 향기를 다 확인해보고 구매하기도 어렵거니와, 향기에 대한 부분은 개인적인 취향의 차이가 있기에 선물로 LUSH 러쉬 선물세트 해피히피 샤워젤, 후쉬 샤워젤리, 셀러브레이트 바디로션 구성하는게 가장 안전한 방법이 아닐까 싶어요. 대중적으로 시장에서 판매되고 사용된데에는 분명히 그럴만한 이유가 있겠지 싶어서 말이에요. 



LUSH 러쉬 선물세트 해피히피 샤워젤, 후쉬 샤워젤리, 셀러브레이트 바디로션 구성해서 구매하시면 다음과 같은 포장으로 제공이 됩니다. 포장세트 겉면에는 내용물의 구성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이렇게 되어 있구요. 선물 수령하시는 분의 이름을 적을수 있는 네임택도 제공이 됩니다. 



LUSH 러쉬 선물세트 해피히피 샤워젤, 후쉬 샤워젤리, 셀러브레이트 바디로션 구성 포장지가 상당히 화려한데요. 선물 포장은 눈에 잘 들어오는 기분좋은 밝은 느낌의 포장지로 제공해주니 선물 받으시는 분들도 더 기분좋게 선물 받을수 있을겁니다. 자! 그럼 선물 포장지를 뜯어 보겠습니다. 



LUSH 러쉬 선물세트 해피히피 샤워젤, 후쉬 샤워젤리, 셀러브레이트 바디로션 구성 선물 포장지를 뜯어보면 다음과 같이 ‘선물포장’을 담당한 담당자의 팀 이름도 공개가 되어있네요. 굳이 누가 포장을 한건지 까지 알고 싶지는 않았는데, 그래도 포장해주는 분들이 정성들여서 포장을 할수 밖에 없는 시스템이지 싶습니다.



LUSH 러쉬 선물세트 해피히피 샤워젤, 후쉬 샤워젤리, 셀러브레이트 바디로션 실제 구성은 이렇게 3가지 제품이 있구요. 뚜껑을 열어서 각 제품의 향기를 맡아 보았는데, 특별히 부담스럽거나 너무 ‘외국인’ 스러운 향기는 없었습니다. 아무래도 샤워 용품으로 구성 된지라, 상큼하고 시원한 향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수 있는 러쉬 제품 향기로 구성되어 있어서 안심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저는 LUSH 러쉬 선물세트 해피히피 샤워젤, 후쉬 샤워젤리, 셀러브레이트 바디로션 구성, 3가지 제품중에서도 가장 신기했던 제품이 있는데요. 바로 후쉬 샤워 젤리입니다. ‘후쉬’는 의성어 정도로 생각하면 될것 같은데요. ‘슈슉~!’ 이런 느낌의 시원함을 표현하려한 제품인것 같습니다.



후쉬 샤워젤리의 사용 방법을 보면 실제로 시원하게 사용하는것을 추천하는듯 합니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냉장고 또는 냉동고에서 보관 하라고 적혀 있는게 참 특이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샤워젤은 많이 사용해봤어도 샤워 ‘젤리’는 처음 보는데요. 정말 젤리 형상으로 제품이 만들어져 있다는게 믿기지 않을테니  뚜껑을 열어서 보여드릴게요.



후쉬 샤워젤리의 뚜껑을 열어서 꾹꾹 눌러보니 정말 젤리의 형체를 띄고 있는 모습입니다. 어린이들이 가지고 노는 장난감 젤리와도 다를바 없는데, 이게 샤워 젤리라니 정말 신기합니다. 한참 샤워 젤리를 꾹꾹 눌러대니 손가락에 젤리가 뭍혀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아무튼 만지는 느낌은 좋습니다만, 실제로 샤워젤리의 세정력이 강할지 여부는 사용을 실제로 해봐야 알수 있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