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레이스>/맛집

서울 압구정 있을재 퓨전한식 맛집

by p50p 2020. 3. 3.

있을재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언주로168길 19

02-547-0606

https://goo.gl/maps/7h5T4YPRk1CstSAB6

 

있을재

★★★★☆ · 음식점 · 압구정동 언주로168길 19

www.google.com

다른 식당에서 일하던 유명한 쉐프가 새로 나와서 차린 퓨전한식 레스토랑이라고 한다.

(쉐프 이름은 까먹었네요ㅎㅎ) 

 

다 좋은데 압구정 골목의 좁은곳에 가게가 위치해서 주차하는데 매우 고생을 했습니다.

당연히 발렛을 맡아 주기는 하지만... 발렛 부스 까지 가는것 조차 비좁은 골목을 헤치고 가야해서 어려웠어요.

퇴근 시간이 겹쳐서 그런지, 약속시간까지 겨우 맞춰서 도착할수 있었다.

 

냅킨도 참 정갈하게 뙇 놓여져 있네요.

한식 같은데, 젓가락이 없이, 포크와 나이프가 놓여진걸로 봐서는 퓨전일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있을재

조금 기다리니 첫번째 주문 요리가 바로 나오네요.

겉을 익힌 #조개관자#트러플 오일향이 있는 소스에 올려져 나와요.

몇개 없는거 같은데 먹다 보니 금방 없어지네요. ㅎㅎ

 

마치 웰컴 드링크와 같은 비쥬얼의 국물이 나옵니다.

이것 역시 한입거리이긴 한데

안에 들어있는 메추리알과 무덩어리 버섯덩어리 생선이 잘 어울리네요.

좀더 큰 그릇에 잔뜩 담아 줬으면 하는 바람이...ㅎㅎ

 

*** 배가 고파서 허겁지겁 먹느라 메인메뉴는 사진에 담지 못했다. (대참사네요 ㅎㅎ)

 

그러나 #닭고기 요리와 #돼지고기 요리가 메인에 한종류씩 밖에 없기 때문에 그걸로 하나씩 선택하면 됩니다.

 

절대 후회하지 않을겁니다.

 

요리가 양이 많은 집은 아니기 때문에 배가 고프면 2개를 무조건 시키는게 좋을듯해요.

 

​#디저트 먹을때 까지 포만감이 있지 않았나 봅니다.

양이 많지 않으니깐 무조건 2접시 씩 주문을 고고 합니다.

 

좌측은 #티라미수 인데 겉으로 볼때는 그냥 #생크림 케이크 같이 생겼다.

커피향이 나게 촉촉하게 적셔진 빵이 크림안에 숨어 있으니 꼭 먹어보길바란다.

 

우측에 #딸기 #타르트 는 접시 위에 뿌려져 있는 씨앗이 무엇인지는 모르겠으나, 상큼한 향이 나서 타르트의 맛을 더 극대화 시켜주는듯했다. 어디선가 맡아본적있는 방향제같은 향이었는데 말이다.

#서울 #압구정 #있을재 #퓨전 #한식 #쉐프 #디저트

#메뉴 #추천 #맛집 #음식 #식사 #모임 #핫플레이스 #분위기 #좋은 #인기있는 #맛있는 #미식가 #가족 #부모님 #친구 #연인 #데이트 #약속 #장소 #회식 #행사 #여자친구 #남자친구 #고급진 #가성비 #무난한 #접근성 #편안한 #적당한 #괜찮은 #이쁜 #예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