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레이스>/맛집

서울 압구정 우미학 한우 고기 콜키지프리 맛집

by p50p 2020. 3. 3.

우미학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로30길 51

02-518-2213

https://goo.gl/maps/LZQgPibzCDArp1em6

 

우미학

★★★★☆ · 음식점 · 신사동 압구정로30길 51

www.google.com

3호선 #압구정 역 에서 가까이 위치한 #소고기 집입니다.

소고기집이야 많지만 이 가게를 선택한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이유는 바로!!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모임이라 술을 많이 마실 예정이었습니다.

 

그래서 #콜키지프리 가게를 찾던중 알게 되었습니다. 주종은 #와인 으로 마실걸 가져갔습니다.

 

콜키지프리!!

우미학 이라고 딱 쓰여져 있는 앞치마가 접시 위에 올려져 있습니다.

한우의 맛을 연구하는 식당!

맛이 기대가 됩니다.

한식집답게 수저와 젓가락이 놓여져 있구요.

 


 

가게 내부사진은 손님이 많아서 찍지 못했네요.

가게는 공간이 상당히 넓습니다. 테이블도 큼직큼직하고요.

회식을 하는 테이블도 있고...주변이 회사촌이기도해서 그런지 시끌시끌하네요.

 

묵직한 놋접시에 정갈하게 나오는 #육회 입니다.

육회위에는 달걀 노른자와 견과류를 곱게 갈아서 얹어놨네요.

한우 한식 컨셉 가게 답게 고명을 얌전하게 썰어서 올려놓은 데코레이션이 인상적이네요.

 

다음 접시로는 한우 #차돌구이 가 나물위에 구워져서 나옵니다.

차돌구이라서 기름기가 많지만 밑에 깔려있는 나물과 곁들여서 먹으면 느끼하지 않아요.

 

다른 소스로는 구운고기에 찍어먹은 생와사비와 소금도 같이 나오구요.

개인적으로 저는 의외의 맛있는 메뉴가 이거였습니다!!!

전골도 같이 시켰습니다.

샤브샤브 같은 맛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야채도 넉넉하게 주시고 푸짐하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막상 고기 사진이 없네요.

너무 배고파서 고기를 굽자마자 먹어버리는 만행을 함께 저질러버렸습니다. ㅎㅎ

고기맛 좋았어요. 직원분이 와서 구워주시고 맛있게 집어먹느라 정신 없었네요.

 

#서울 #압구정 #우미학 #소고기 #한우 #콜키지프리 #와인

#메뉴 #추천 #맛집 #음식 #식사 #모임 #핫플레이스 #분위기 #좋은 #인기있는 #맛있는 #미식가 #가족 #부모님 #친구 #연인 #데이트 #약속 #장소 #회식 #행사 #여자친구 #남자친구 #고급진 #가성비 #무난한 #접근성 #편안한 #적당한 #괜찮은 #이쁜 #예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