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레이스>/맛집

서울 신사역 잠원동 제주삼겹살 돼지목살 맛집 반포대가삼 (feat. 돌솥밥 누룽지 기본제공)

by p50p 2020. 7. 12.

 

 

 

 



집근처에 있는 돼지고깃집 두번째 방문이네요. 이번에는 양념돼지 갈비가 아니라 삼겹살 전문점으로 가보았습니다. 사실 서울 신사역 잠원동 제주삼겹살 돼지목살 맛집 반포대가삼은 이번에 처음 알게된 가게입니다. 사실 여기를 오게된 이유는 아파트 엘레베이터에서 광고를 하다가 접하게 되었기 때문인데요. 어디에 있는 가게인지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집근처에 있어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서울 신사역 잠원동 제주삼겹살 돼지목살 맛집 반포대가삼 앞에 도착해보니 주차공간도 꽤나 넉넉하구요. 발렛파킹은 없었지만, 주차공간이 넉넉해서 그런지 주차에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바로 옆집에도 제주도 돼지 삼겹살을 파는 가게가 있는데, 아무래도 신사동 쪽이 회사들이 많아서 그런지 직장인들이 좋아할법한 맛있는 가게들이 많이 있는듯 합니다. 오늘은 삼겹살을 먹기로 했으니 반포대가삼으로 주차를 마치고 매장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서울 신사역 잠원동 제주삼겹살 돼지목살 맛집 반포대가삼 입구 전경



서울 신사역 잠원동 제주삼겹살 돼지목살 맛집 반포대가삼 내부 공간은 꽤나 넓은 편이고, 새롭게 만든 가게라서 그런지 인테리어도 꽤나 깔끔한 편입니다. 에어컨에서 가까운 자리를 안내해주셔서 앉은뒤 메뉴판을 보았는데요. 정식세트도 있지만, 반포대가삼의 주력 메뉴인 제주 통목살과 삼겹살부터 주문해보았습니다. 

이정도 가격이면 강남권에서 중간 가격정도 하지 싶습니다.



서울 신사역 잠원동 제주삼겹살 돼지목살 맛집 반포대가삼에서는 직원분이 직접 고기를 맛있게 구워주시는데요. 사실 식사를 하다보면 결국에는 항상 제가 굽게 되지만, 처음에는 고기를 직접 구워주는 가게에 대한 인상이 좋은건 사실입니다. 고기를 굽는것도 전문가의 손길이 아무래도 다르긴 다를테니깐요.

 두툼한 목살입니다.
삼겹살 부터 먼저 구워주시네요.
제주 삼겹살에는 멸젓이 제맛이지요.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진 목살과 삼겹살인데요. 사진상 윗줄에 있는 목살은 잘 익혔음에도 불구하고 매우 촉촉하고 부드러웠습니다. 삼겹살은 아랫줄에 있는 부위들인데 목살보다 육즙도 많고해서 확실한 맛의 차이가 있었습니다. 결론적으로는 둘다 맛있었다! ㅎㅎㅎ

화력이 강해서 그런지 삼겹살도 금방 익네요.
목살과 삼겹살 우위를 가리기 어려울 정도로 맛있었어요.



서울 신사역 잠원동 제주삼겹살 돼지목살 맛집 반포대가삼 에서 제공되는 겨자, 소금, 쌈장 소스가 인상적이구요. 돼지고기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야채들이 제 입맛에는 잘 맞았습니다. 파절이와 샐러드와 상추절이가 제공되었는데요. 손님이 많아서 가게가 조금은 붐볐지만, 밑반찬도 잘 챙겨주시는 직원분들이 있어서 쾌적하게 식사를 마칠수 있었습니다. 

야채 제공도 다양하게 된다는 부분이 좋았습니다.

 

 

미처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서울 신사역 잠원동 제주삼겹살 돼지목살 맛집 반포대가삼의 특별함은 기본제공되는 돌솥밥에 있지 싶습니다. 김치찌개를 1개 주문하면 미니 버너에 양은 냄비에 담겨져서 제공이 됩니다. 식사를 해야해서 공기밥을 예상하고 주문했는데 생각치도 못한 돌솥밥이 나와서 놀랐습니다. 그래서 혹시나 가격이 다를까하고 메뉴판을 살펴보았는데요. 다른가게의 일반 공기밥 가격과 동일한 1000원 이네요. 식사후에 누룽지도 먹을수 있는 돌솥밥이 유난히 생각날때가 있는데요. 그럴때는 서울 신사역 잠원동 제주삼겹살 돼지목살 맛집 반포대가삼으로 와서 삼겹살 식사 후에 돌솥밥을 먹으면 되겠다 싶습니다.

서울 신사역 잠원동 제주삼겹살 돼지목살 맛집 반포대가삼 김치찌개와 돌솥밥을 꼭 시켜서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