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레이스>/골프

경기도 시흥시 아세코밸리 골프연습장 인도어연습장 드라이빙레인지(이용요금, 운영시간, 장점 2가지)

by p50p 2020. 4. 8.

 

 

 

 



앞에서는 경기도 시흥시의 또다른 골프연습장으로 대일골프랜드를 소개했었는데요.

오늘은 아세코밸리 골프클럽에 있는 골프연습장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상당히 큰 규모의 인도어 골프 연습장입니다. 근방에서는 아세코밸리 골프연습장의 전장이 250야드에 달하기 때문에 가장 긴 연습장으로 알고 있습니다. 타석도 50여 자리가 있어서 언제든지 쾌적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명문 골프클럽의 경우 따로 클럽내에 드라이빙레인지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도 많은데요. 아세코밸리 골프클럽 역시 서울인근 경기지역에서는 나름대로 알아주는 명문이라고 생각해도 되겠습니다. 

 

 

상당한 크기를 자랑하는 아세코밸리 인도어 골프연습장이 멀리서도 보이는군요. 전장이 250야드나 된다고 하니 미터로 환산하면 약 220미터정도 되네요.  아마추어는 220미터 비거리면 꽤나 많이 나가는 거리이겠지요? 드라이버를 연습하는데 있어서 비좁음을 느끼기에는 어려울듯합니다. 

 

 

장점1번!

아세코 밸리 골프 연습장 입구에는 특이하게 퍼팅을 할수 있는 그린 연습장이 있습니다. 저는 이부분이 아세코밸리 만의 특장점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연습장을 이용하는 사람이거나 라운딩을 준비하는 사람이거나 가리지 않고 천연잔디에서 퍼팅을 연습할수 있다고 합니다.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도 삼삼오오 천연잔디 그린에서 퍼팅 연습에 집중하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주차를 하러 들어가는길에 보이는 로비쪽인데요. 아세코밸리 클럽하우스 앞에는 라운딩을 하러 온 고객을 맞이하는 직원들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아쉽게도 라운딩을 하러 온게 아니라 아세코밸리 골프연습장이 있는 옆길로 빠져봅니다.

 

 

아세코밸리 골프연습장 주차장 전경입니다. 상당히 많은 차량이 주차 가능한 공간의 야외 주차장입니다. 머리위로는 인도어 드라이빙레인지 연습장의 초록색 그물이 펼쳐져 있고, 타석에서 날려보낸 골프공들이 소리를 내면서 굴러다닙니다.

 

 

장점 2번!

건물쪽으로 걸어가다 보니, 세차 서비스를 제공하네요. 라운딩을 하러 오신 분들에게 상당히 유용할듯합니다. 예전에 다른 골프장에서 세차서비스를 맡기고 라운딩을 다녀온적이 있는데요. 이게 상당히 편하더라구요. 골프를 마치고 사우나를 다녀온 다음 내 차량에 탑승했는데 새차 같은 상쾌함을 느낀다면, 더할나위 없이 행복하겠지요. 저는 개인적으로 세차 필요하신분들은 여기에 맡기는것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차피 외부에서 맡기는 일반 손세차 가격과 큰 차이 없어요.

 

 

아세코밸리 골프연습장 건물 입구를 지나가는길에 보니 야외 골프연습장 외에도 GDR이 갖추어져 있나 봅니다. 휘트니스 클럽도 있는걸로 보아해서 웨이트 트레이닝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매력적일듯합니다.

 

 

아세코밸리 골프연습장 드라이빙레인지 이용요금과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인지 여부에 따라서 가격차이가 있습니다만, 개인적으로는 1회권 쿠폰을 끊어서 사용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아세코밸리 골프연습장에 매일 와서 연습하시는게 아니라면 1회권 쿠폰이 훨씬 가성비가 좋게 느껴지더라구요. 골프선수도 아니고 매일 골프장에서 연습만 하기에는 다른 즐거운 일들이 너무 많잖아요.

 

 

 1회권 쿠폰을 발급하는 자동화 기계는 아세코밸리 골프연습장 드라이빙레인지 입구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로 사용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카드 결제를 무인화 기기에 마치고 나면 타석도 선택할수 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아세코밸리 골프연습장 드라이빙레인지 타석의 상태입니다. 어때 보이시나요? 상당히 좋지 않습니까?

 

 

아세코밸리 골프연습장 코스의 전장은 사진에 담아보려 했지만 광활한 길이가 다 표현될지 모르겠습니다. 저기 멀리에 300야드 250야드 표시가 있네요. 

 

 

옆으로 길게 늘어선 아세코밸리 골프연습장 드라이빙레인지 타석들이 보입니다. 저는 1층에 타석을 배정 해서 아세코밸리 골프연습장을 이용하고 왔습니다. 2층에도 타석이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아직은 날씨가 쌀쌀하게 느껴져서 그런지 아세코밸리 골프연습장 타석마다 머리위에는 난로가 틀어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골프 클럽 몇 번 휘두르다 보면 금방 땀이 줄줄 나던데, 제가 기력이 약한 걸까요. ㅎㅎ

 

 

아세코밸리 골프연습장은 신기하게도 연습 도중에 방송을 하더니, 연습장에 있는 골프공 정리를 하겠다고 공지를 합니다. 어디선가 티칭 프로들이 우루루 나오더니 어질러져 있는 골프공들을 밀대로 쭉쭉 밀면서 정리를 하고 후다닥 사라지네요. 재밌기도 하고 신기한 장면이라서 동영상을 찍어 보았습니다. 이런식으로 운영하는 드라이빙 레인지는 처음이네요. ㅎㅎ

https://youtu.be/qsMa2mQwLZ8

https://youtu.be/l7I-X5Oiv0o

 

 

타석 뒷편에는 클럽을 세척할수 있는 테이블과 청소용품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조그만 냉장고 안에는 손을 닦을 수 있는 위생 티슈도 구비되어있구요. 자세히 보면 정수기도 있는데 당연히 무료로 사용가능합니다.

 


아세코밸리 골프연습장에서 드라이빙 레인지 이용을 마치고 나서는 길에 유리문에 붙어있는 것을 보니, 세차장 이용요금 할인 이벤트 시행중이네요! 저 정도 가격이면 무조건 세차 맡기시는게 이득이겠네요! 

 

 

***정리

아세코밸리 골프연습장 드라이빙 레인지는 경기도 시흥시에서 꽤나 큰 규모를 자랑하는 인도어 연습장입니다. 구비된 시설도 꽤나 좋은 편이며 천연잔디 퍼팅장과 세차장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수 있는 차별화된 장점이 있습니다.  소비자에 입장으로 생각해보자면, 더 많은 수의 골프연습장이 좋은 혜택으로 경쟁하여 소비자들이 많은 고품격 서비스를 누릴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