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군 해운대비치 골프앤리조트 주변 채플린 카페 크루아상 우유빙수 맛집
부산 기장군 해운대비치 골프앤리조트 주변 채플린 카페는 아침식사 준비를 위해서 방문했습니다. 아무래도 해운대비치 골프앤리조트 주변에 아직은 인프라가 많지 않은 탓인지, 카페는 찾기 어려웠는데요. 부산 기장군에 자주 놀러온 여행 고수의 조언을 받아서 부산 기장군 해운대비치 골프앤리조트 주변 채플린 카페를 가보기로 했습니다. 오전 10시에 오픈 하는터라 늦잠을 자고 느지막히 자동차로 부산 기장군 해운대비치 골프앤리조트 주변 채플린 카페를 향해 출발해보았습니다. 가는길이 생각보다 좁고 해안도로를 따라서 가는 외진곳에 위치해있는데요. 내비게이션 어플의 도움을 받으면 문제 없이 가실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저희는 차량 렌탈을 해서 운전으로 갔는데요. 차량이 없으신 분들은 아마도 택시를 타고 갈수는 있지만, 돌아오는 길이 어려울수도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아쉽게도 부산 기장군 해운대비치 골프앤리조트 주변 채플린 카페 외관을 사진에 담지 못했습니다. 날씨가 덥기도 하고 아침에 배가 너무 고파서 매장으로 얼른 들어가서 빵을 쓸어 담으러 들어가 보았습니다. 카페 내부는 꽤나 이국적인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하셨더라구요. 하얗고 파란색의 산토리니를 떠올리게 되는 분위기의 부산 기장군 해운대비치 골프앤리조트 주변 채플린 카페 였습니다.
부산 기장군 해운대비치 골프앤리조트 주변 채플린 카페 에서 유명한 메뉴는 크루아상이라고 하던데요. 크루아상 말고도 다양한 빵들이 준비 되어 있더라구요. 허니브레드, 애플파이 등등이 있었구요. 부산 기장군 해운대비치 골프앤리조트 주변 채플린 카페 오픈하자마자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꽤나 있었습니다. 그래서 대기하는동안 아이스 밀크티와 블루베리쩀이 들어간 브리오슈 식빵과 한잔 하면서 몸을 식혔습니다. 다음번에 또 부산 기장군 해운대비치 골프앤리조트 주변 채플린 카페에 오게되면 밀크빙수도 먹어보기로 약속하였습니다. ㅎㅎ
부산 기장군 해운대비치 골프앤리조트 주변 채플린 카페는 1층 2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사실 1층에서 앉아서 쉬고 있다가 보니 계단이 있더라구요. 그 계단을 통해서 2층도 한번 심심한데 올라가보니 개방감이 좋아서 바다가 한눈에 보이더라구요. 저희가 방문했을때는 햇빛도 좋고 쨍쨍해서 창가 자리가 오히려 더웠습니다. 그래도 이왕 멀리 나온김에 경치값으로 사진도 남길겸해서 잠깐 경치 구경하고 갔습니다.
***정리
이렇게 늦은 아침에 부산 기장군 해운대비치 골프앤리조트 주변 채플린 카페를 다녀왔는데요. 여긴 운전해서 가는거 아니면 찾아오기 조금 어려울듯하지만, 장점으로는 그만큼 한적하기도하고 경치가 좋아서 힐링을 위해서는 와볼만 하다는게 종합적인 평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