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맛집

닭한마리전문 진수성찬 청담동 7호선 청담역 삼계탕 맛집

p50p 2020. 7. 26. 20:00

 



 

 

http://naver.me/xz34tthS

 

진수성찬닭한마리 : 네이버

리뷰 37 · 매일 10:00 - 22:00, 명절 휴무

store.naver.com



닭한마리전문 진수성찬 청담동 청담역 삼계탕 맛집 은 아내가 날씨가 더워지면서 영양 보충을 위해서 가자고 한 맛집입니다. 저는 삼계탕하면 영양센터 밖에 몰랐는데 말이지요. 새로운 식당으로 삼계탕을 먹으러 가보자니 맛이 궁금하기도 해서 얼른 닭한마리전문 진수성찬 청담동 청담역 삼계탕 맛집 로 가보기로 했습니다. 



닭한마리전문 진수성찬 청담동 청담역 삼계탕 맛집  주차장 사진을 찍지는 못했는데요. 가게 옆에 있는 골목으로 들어가면 건물 뒷편으로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발렛파킹이 없는 부분은 조금 아쉬 웠지만 주차 공간이 다행히도 넉넉해서 불편함을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주차를 마치고 나서 닭한마리전문 진수성찬 청담동 청담역 삼계탕 맛집 매장으로 들어서 보았습니다. 조금은 이른 점심 시간에 도착을 해서 그런지, 닭한마리전문 진수성찬 청담동 청담역 삼계탕 맛집  가게 안에 손님이 없이 한산했습니다. 의자에 앉을수도 있고 마루에 앉을수도 있었는데, 저희는 그냥 의자에 앉기로 하였습니다. 



닭한마리전문 진수성찬 청담동 청담역 삼계탕 맛집  메뉴는 이렇게 벽에 붙어 있었는데요. 단일 메뉴 입니다. 닭한마리 주문하면 2명이서 먹을수 있다고 하네요. KFC 치킨 한마리가 요새 15000원 정도 한다고 생각하면 싼 가격은 아니라고 볼수 있겠습니다. 더군다나 칼국수와 죽은 별도로 주문을 해야한다네요.  일단 ‘닭한마리’를 주문해보았습니다.



닭한마리전문 진수성찬 청담동 청담역 삼계탕 맛집 의 ‘닭한마리’ 메뉴의 비주얼입니다. 생각보다 별다른 특징이 없는 모습의 닭육수가 들어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솔직히 닭한마리 처음 모습은 조금 실망스러웠습니다. 22000원 짜리 메뉴가 볼품이 없어 보였거든요. 그래도 먹어보기 전에는 알수가 없으니 조리가 완료될때까지 기다려보기로 했습니다.



닭한마리전문 진수성찬 청담동 청담역 삼계탕 맛집의 ‘닭한마리’가 조리되기 전에 밑반찬이 제공 되었는데요. 특이한 양념의 나물이 같이 제공되었습니다. 나중에 닭고기와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 사장님이 설명해주시네요. 양념이 그냥 매콤한게 아니고 새콤하던데, 나중에 먹어보니 의외로 닝닝할수도 있는 닭고기와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외에 된장과 김치가 제공되었습니다.



금방 부글부글 끓으면서 닭한마리전문 진수성찬 청담동 청담역 삼계탕 맛집의 ‘닭한마리’가 조리가 완료 되었습니다. 닭고기를 조금씩 뜯어내서 먹어보니 맛있었습니다. 다른 삼계탕 집에서 먹는 맑은 국물과는 조금은 달랐습니다. 전반적으로 걸쭉한 느낌에 닭고기 말고는 별게 없는 가정식의 느낌이 강했습니다. 식사를 위해서는 칼국수 대신에 죽으로 주문해보았습니다.

 

 

자극적인 음식에 익숙한 사람들은 닝닝하기 때문에 별로라고 평가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러나 집밥처럼 조미료같은 맛 없이 깨끗한 맛이 있기에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더운 날씨에 고단백질 음식이 생각난다면 닭한마리전문 진수성찬 청담동 청담역 삼계탕 맛집도 꽤나 괜찮은 선택이라고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