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동 예술의전당 순두부 맛집 ‘백년옥’
서울 서초동 예술의전당 순두부 맛집 ‘백년옥’
https://goo.gl/maps/4N9dLET9Ai88pALM8
서울 서초동 예술의전당 순두부 맛집 ‘백년옥’ 은 부모님이 자주 다니시는 순두부 집이더라구요. 저도 어릴적에는 예술의 전당을 왔다갔다 할일이 많았지만, 순두부를 좋아하지 않았던 터라 자주 가본적은 없었는데요. 나이를 먹으면서 입맛이 바뀌는지 서울 서초동 예술의전당 순두부 맛집 ‘백년옥’ 를 자주 찾게 되는듯 합니다. 이번 방문이 서울 서초동 예술의전당 순두부 맛집 ‘백년옥’ 3번째 방문인데요. 매번 방문해도 변하지 않는 순두부 찌개의 칼칼한 맛이 가끔 생각이 날때 찾게 되는듯 합니다.
서울 서초동 예술의전당 순두부 맛집 ‘백년옥’ 입구에 보면 발렛파킹을 해주십니다. 아래의 사진같이 간판에서 보이듯이 오랜 시간 예술의 전당 앞에서 순두부 메뉴 하나로 터줏대감 노릇을 해온 서울 서초동 예술의전당 순두부 맛집 ‘백년옥’ 입니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식사를 하기 위해 방문하는 손님들을 위해서 방역을 열심히 하신다니, 서울 서초동 예술의전당 순두부 맛집 ‘백년옥’ 믿고 식사를 하도록 해보겠습니다.
서울 서초동 예술의전당 순두부 맛집 ‘백년옥’ 유리문을 보니 미슐랭 가이드에도 2019년도 2020년도 연속으로 등재되었나 봅니다. 미슐랭 뿐만 아니라 자세히 보니, 블루리본에도 등재되었네요.
서울 서초동 예술의전당 순두부 맛집 ‘백년옥’ 본관을 방문하였는데요. 옆건물에도 별관도 운영을 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만, 오늘은 본관 건물로 방문했습니다. 본관도 오래된 건물이지만 실내는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 보입니다.
서울 서초동 예술의전당 순두부 맛집 ‘백년옥’는 다수의 방송 출현도 한것으로 보이구요. 대통령 표창장도 받았네요. 다른 식당같이 덕지덕지 방송 출현을 홍보하지 않고, 깔끔하고 절제되게 방송 홍보를 액자로 표현한것이 저는 개인적으로 매우 마음에 듭니다.
서울 서초동 예술의전당 순두부 맛집 ‘백년옥’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순두부 찌개를 순한맛, 매운맛으로 선택할수 있습니다. 콩비지 찌개로도 먹을수 있습니다. 저희는 순두부 찌개 얼큰한 맛으로 선택했습니다.
서울 서초동 예술의전당 순두부 맛집 ‘백년옥’ 순두부찌개 얼큰한 맛의 비주얼 입니다. 조개가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부글거리는 뚝배기 그릇에 담겨서 나오구요. 밥은 흑미 잡곡밥으로 내어져 나옵니다.